딸기와의행복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6
신랑이 좋아하는 두부로 조림했어요.
늘 들기름에 부쳐먹거나 국찌개에 넣었는데
간만에 만들어본 두부조림~
저는 들기름에 한번 살짝 구운뒤 양념을
끼얹어 조려줍니다. 뜨끈할때 먹어야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