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굽네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굽네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6
간만에 굽네 닭가슴살스테이크갈비맛을 시켜서
먹었어요~기름에 튀기지않고 오븐에 구워서 먹으니까 맛도 좋고 느끼하지않아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5kcal
굽네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