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6
곱창구이는 겉이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고소한 향이 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곱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느껴지는 메뉴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김럽돋
리뷰331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