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6
크림 빠네는 바삭한 빵 그릇 안에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파스타를 담아 내는 메뉴예요. 빵 속을 파내어 뜨끈한 크림 소스와 함께 먹으면 식감이 더 풍부하고, 담백한 빵과 진한 소스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