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6
멸치육수에 고춧가루 진간장 국간장 조금 넣어서 간을 맞춘후
도톰하게 썰은 두부를 넣고 졸입니다.
양념이 배어들쯤 마늘 후추가루 넣고 조금더 졸이면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에쏘조아
리뷰134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