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칼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요즘은 코인육수가 있다보니 별도로 육수를
안끓여서 아주 쉽게 국물요리를 하게 되는것 같아요.
역시 따끈하고 푸짐하게 말린표고버섯 불려서
주말아침 든든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