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6
두부는 잘라서 물기를 제거하고 맛소금으로 간을 해서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굽는다 양념은 잔파 고춧가루 진간장 양파 마늘 넣고 두부와 같이 졸인다
두부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가끔씩 먹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