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단백질 섭취를 위해 두부를 먹었다.그먕 먹기가 심심해서 일차로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내어 양념을 발라 먹으니 맛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282292
리뷰114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