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코코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넬코코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넬코코
리뷰9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7
저녁반찬으로 두부조림했어요.양파 깔고 감자도넣고 마지막에 청양고추로 마무리했어요.
늠 맛있게먹었네요.두부도고소하고단백하고 감자도포슬포슬하니 맛있더라구요.마지막 청양고추가 맵싸하니 깔끔한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