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7
파.양파 볶다가 감정 고추가루 마늘 양념하고. 참기름. 두르고. 간. 하고. 먹어요. 약간 매콤하면 계란 후라이도 같이 비벼먹으면 한 끼 식사 햐결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별사탕1
리뷰73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