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7
고군마줄기 5천원어치 사다 일일이 까서 고구마줄기나물 볶았어요.액젓과 들기름,깨등 넣어 감칠맛과 아삭한 식감이 좋고 식이섬유도 많죠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