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누구보다 다 하는 맛이잖아요
전자 레인지에 살짝 돌려가는냉동실에 얼려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저는 그냥 먹는 걸 좋아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