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차돌박이는 핑거푸드쥬 역시 차돌은 살도안찌는거 같내욤
버섯이랑 같이꿉꿉해서 먹음 맛도리입니다
고기는 주기적으러 먹어줘야하는거 같아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뿡뿡이
리뷰440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