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7
단백질 가득한 두부로 두부조림 해먹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