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7
우유는 다양하게 이것저것 가리지않고 사서 마셨어요. 맛 차이는 미세해서 잘은 모르치만 그래도 서물우유는 진하고 고소한맛이 좀더 풍부한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