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7
어릴 때 진짜 자주 사먹던 빠네 파스타를 오랜만에 먹어 봤습니다. 빵도 맛있고 속에 들어있는 해물 크림 파스타도 맛있어서 정말 기분 좋은 식사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