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7
오랜만에 클래식 하게 데리버거를 사 먹었어요. 세트로 먹으니까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가끔 먹으면 추억이 떠오르는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