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7102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7102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7102
리뷰23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남편과 외식했어요 곱창구이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생긴지 얼마안된곳인데
동네맛집으로 오래 남았음좋겠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지니5587102
리뷰231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