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두부조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7
두부조림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두부조림
된장끓이고 남은두부로 떡볶이 소스랑 비슷하게 조려먹는 두부조림을 해먹음
두부야 물에살짝데치기만해도 맛있게잘먹는사람이라ㅎ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