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7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료칸 갔을때 나온 가이세키 정식! 일본식 미소된장국 깊은 육수맛도 나고 슴슴하니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
안레몬
리뷰3071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