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0
반죽이 잘되어있어서 너무 부드러웠고 가문어가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도 편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