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7
국물닭발 먹었어요.
매콤하면서 국물이 진하고 닭발도 적당히 잘 익어서 발라먹기 딱 좋았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가끔 먹는데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