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온달1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보온달1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보온달1
리뷰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8
오랜만에 전복죽을 끓여봤어요
요즘 전복이 크고 맛도 좋네요^^
가족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바보온달1
리뷰1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