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5876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이가 아파서 치과치료 후 전복죽을 사와서 데워 먹고있어요. 간편식이라 조리할 것도 없고 데우기만 하면 되어서 편하네요. 맛도 괜찮아서 몇 전 더 사먹을까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