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니러빙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유니러빙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유니러빙
리뷰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8
씹지 않아도 되어 소화도 잘 되고 간편성도 좋고 맛도 괜찮아 좋네요^^ 다이어트할 때 종종 먹는데 영양식이라 괜찮습니다^^ 칼로리도 거의 없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