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에요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장님이에요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장님이에요
리뷰1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두부 조심하고 무채지를 저녁 반찬ㅇ.로 먹었는데 제철 음식으로 무채지가 달고 맛있어서 두부조림과 함께 한끼 식사를 하는데 충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사장님이에요
리뷰10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