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8
얼큰한 두부조림. 간장 양념보다 반찬이 더 되네요3, 양념이 강하니 양파 버섯 더 넣어 맛을 중화시켜서 밥에 비벼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300591
리뷰76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