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두부를 구워서 양념을 넣고 조려봅니다. 노릇하게 구우어 미리해놓은 양념을 끼얹어 조려내면 밥도둑이 따로 업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언니오삐
리뷰59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