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겨울에 먹어야 더 쫄깃쫄깃 하고
감칠맛 도는 편육
추워져서 요즘 먹으면 더 맛있다
어제 주문해서 쌈싸서 먹으니
굽지 않아도 좋고
편하고 마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11360
리뷰641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