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코스트코 새우튀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코스트코 새우튀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8
18년 친구 만나 먹었어요
좋은 친구랑 먹으니 맛나고
친구가 사줘서 더 맛나게 먹었어요ㅎㅎㅎ
튀기면 다 더욱 맛난거 같아요.
새우라 많이 먹음 안 되겠지만ㅜㅜ
#일반식 #점심

1인분(193g)
351kcal
코스트코새우튀김우동
4.9(리뷰 25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