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오뚜기 북엇국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오뚜기 북엇국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69 작성일자 25.12.08
북어가 들어간 북어국라먼입니다
독특하서 구매했던 라면입니다
담백구수하면서도 육수의 맛이 좋습니다 밥이랑 잘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480kcal
오뚜기북엇국라면
4.9(리뷰 9개)
·식단기록314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10g)
480kcal
오뚜기북엇국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