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0712님의 토시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로사0712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사0712
리뷰4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8
늦은 아점 먹고 헬스장에서
근력30분+유산소 50분 하고와서
점저로 토시살 구이 먹었어요~~
운동 열심히 하고와서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
로사0712
리뷰47

100g(100g)
342kcal
토시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