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장염걸려서 죽먹는데 전복이 실하니 맛있어요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먹다가 전복죽을 처음 먹었는데 아프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김혜란wzl
리뷰147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