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8
운동 학교 갈게 계란이랑 닭가슴살을 데워서 먹었는데 조금 더 간을 추가해서 먹으니까 맛있네요
계란도 야채 넣어서 오믈렛 느낌으로 했더니 더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5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