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38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8
두부 조림? 두부두루치기? 두부찌개?
뭐가 제일 맞을지 모르지만 흰쌀밥이랑
참 잘어울리는것 같다
양념도 맛있고 두부는 고소하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가음
리뷰93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