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시판용 콩물 사다가 국수 삶아서 콩국수를 해 먹었어요. 오이가 없어서 냉장고에 있던 배를 넣었고 달갈부침해서 넣었어요. 우왕 아주 맛있었어요. 굳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몽투
리뷰295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