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08
매콤하고 짭짤하게 양념 만들어서 두부 조림 만들었습니다. 평상시에 두부 좋아하는데 두부조림으로 만들면 더 맛있게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