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1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엄마가 직접 서리태 검은콩을 갈아 만들어 주신 콩국수예요.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설탕을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 만들어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