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수제새우버거예요.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비싼만큼 맛있어서 가끔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소스도 달달하니 새우버거와 찰떡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뿌꾸빠
리뷰652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