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9
요즘엔 맛있는 편육을 많이 팔아요
구입해서 조리 없이 바러 먹을 수 있는 편육
새우젓 무말랭이 쌈장이랑 같이 먹으면 맛읶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Yummmmmmm
리뷰397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