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회사 도시락으로 만든 두부 유부초밥이에요.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위에 계란 올려서 단백질 가득한 식단이에요. 다이어트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치꼬리타
리뷰351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