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깔끔하고 간단한 콩국수를 시켜서 먹었어요
여기 콩은 정말 고소하고 시원해요^^
콩국수 위에 오이를 올리고 수박으로 마무리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지니01
리뷰1939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