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9
무를 납작하게 잘라 밑에 깔아줘요
멸치다시물을 넣고 먼저 끓여줘요.
무가 익는동안 간장. 고추장. 고춧가루. 마늘스테비아.. 참기름을 넣어 섞어줘요
두부를 넣고 양념을 끼얹어 조려주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