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오뚜기 북엇국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오뚜기 북엇국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08
친구들과 산행갔을때 버너에다가 북엇국라면 끓였는데 처음 먹어봤는데 국물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약간 추울때라서 뜨끈하니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480kcal
오뚜기북엇국라면
4.9(리뷰 9개)
·식단기록314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10g)
480kcal
오뚜기북엇국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