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ㅣ님의 찌개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캬캬ㅣ님의 찌개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캬캬ㅣ
리뷰4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9
점심으로 우동을 찌개 처럼 먹었는데 많은 야채 호박,두부 넣고 먹었더니 추운날씨에 딱이네요 막 아무렇게나 만들어 다음에 또 할 지 모르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80g)
484kcal
찌개우동
4.8(리뷰 8개)
·식단기록132회0
캬캬ㅣ
리뷰413

1인분(280g)
484kcal
찌개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