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톳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9
톳나물. 한봉지를. 사왔어요 깨끗이 씻어서 데쳐서 초고추장 에 찍어도. 먹고. 볶아서 먹으면. 맛있네요 ㅎㅎㅎ 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