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돼지불고기입니다. 저는 처음 먹어 본 돼지불고기였는데 달았어요. 늘 돼지주물럭만 먹다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