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9
생선가스 먹었어요. 점심에 생선가스가 갓 튀겨 나와서 바삭 거리는게 너무 맛났어요. 평소에는 소스없이 먹는데 오늘은 소스까지 맛있었어요. 돈가스보다 생선가스가 담백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