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14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 중 하나인 육회에요.. 저도 예전에는 육회를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육회가 좋아지더라구요.. 달달 고소한 양념에 잘 버무려진 육회를 먹으면 첫입은 양념 맛때문이 맛있지만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씹다보면 부드러우면서도 육회 자체의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