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9
양고기 먹었는데용 여기는 웬 일인지 냄새가 안 나더라구용ㅎㅎ 그치만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라는..ㅋㅋ밥이랑 쌈싸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8회0